1. 관련 : 학사팀-1169(2024.02.20.)호
2. 우리 대학의 효율적인 휴·보강 운영을 위해 변경된 보강 수업 운영 계획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.
가. 주요내용 <오프라인 수업에 한함>
구 분 |
내 용 |
기 존 |
- 법정 공휴일은 횟수 제한 없이 온라인 방식으로 보강 가능 법정 공휴일 외 사유는 강좌당 1회에 한하여 온라인 보강 가능 |
개 선 |
- 적정 범위 안에서 자율적으로 온라인 보강 시행(법정공휴일 포함) - 산출식: 해당 강의 주당 시수 X 15주 X 20% ·예) 3시수 강의: 3시수X15주X20% = 9시수 |
※ 붙임 휴·보강 신청매뉴얼 8P 참고 |
나. 신청방법: 기존과 동일하게 통합정보시스템으로 신청(붙임 매뉴얼 6,7,8P 참고)
‣ 허용 시수 초과 시 신청 불가 안내 팝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