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학년도 휴·보강 변경사항 안내

글번호
382393
작성일
2024-02-21
수정일
2024-02-21
작성자
기초교육팀 (032-835-8172~5)
조회수
55

1. 관련 : 학사팀-1169(2024.02.20.)호

2. 우리 대학의 효율적인 휴·보강 운영을 위해 변경된 보강 수업 운영 계획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.


. 주요내용 <오프라인 수업에 한함>

구 분

내 용

기 존

- 법정 공휴일은 횟수 제한 없이 온라인 방식으로 보강 가능

법정 공휴일 외 사유는 강좌당 1회에 한하여 온라인 보강 가능

개 선

- 적정 범위 안에서 자율적으로 온라인 보강 시행(법정공휴일 포함)

- 산출식: 해당 강의 주당 시수 X 15X 20%

·) 3시수 강의: 3시수X15X20% = 9시수

붙임 휴·보강 신청매뉴얼 8P 참고


. 신청방법: 기존과 동일하게 통합정보시스템으로 신청(붙임 매뉴얼 6,7,8P 참고)

허용 시수 초과 시 신청 불가 안내 팝업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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